정보공유_알아두면 쓸모있는 지식

갤럭시 음악 재생 방법, 삼성 스마트폰, mp3 듣고싶은데, 어떻게 듣지?

unique486 2023. 8. 25. 12: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쓸모있는 지식을 나누는 노란잠수함입니다.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지 않아요.
음악은 빵빵한 스피커로 들어야죠.
그거 아세요? 나혼자 차안에서 듣고 노래 부르는 게 스트레스 해소에 얼마나 좋은지?


가끔 핸드폰의 유튜브 앱으로 음악을 듣긴 했지만..
mp3 파일로 음악을 듣진 않았어요.

갤럭시 산지 꽤 됐는데..
mp3 음악을 들은 적이 없다니..
적막강산에서 사는가 봅니다.

어쨌든..
갑자기 영어회화에 꽂혔어요.
출퇴근 시간에 들으려고, 핸드폰에 저장했어요.

퇴근길에 들으려고 무선이어폰을 블루투스로 연결하고, 갤럭시를 만지작 만지작..

오잉? 플레이어가 없다!!
왜 없지? 삭제한적 없는데.. 삭제했나?

왜 삭제했지? 설마 삭제를 했을까?
아무리 앱을 뒤져봐도 뮤직 플레이어가 없어요.ㅜ

검색창에 '갤럭시 뮤직 플레이어' 'mp3' 등등 검색합니다.

헐... 갤럭시에 기본 플레이어 앱이 없다네요?
어쩐지.. 내가 갤럭시 교체한 게 몇 개인데..
예전엔 있었어요. 그런데 요즘 갤럭시에는 뮤직 플레이어가 없대요. 왜 없을까요??

반응형




갤럭시 핸드폰에 뮤직 플레이어 설치하기


갤럭시에 오프라인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뮤직 플레이어를 설치해봅니다.

1) Play 스토어 앱을 클릭합니다.

2) 검색창에 'mp3 플레이어' 또는 '음악 플레이어' 를 적고, 오른쪽의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높은 평점순으로 많은 앱이 검색됩니다.

3) 리뷰를 읽어보고, 악평이 없는 앱을 선택하여 '설치'버튼을 누르세요.

4) 저는 이 앱을 다운받았습니다.
음... 왜 이 앱을 다운받았더라?

offline mp3 player 라는 문구를 보고 다운받은것 같습니다.
다른 앱도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아닌가요?

여하튼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저는 이  '플레이 뮤직 오프라인 mp3 플레이어'를  사용중인데, 광고도 안뜨고 편하게 사용 중입니다.
핸드폰에 mp3파일을 저장할때 폴더를 만들어서 저장했더니, 앨범으로 보여져서 사용이 편합니다.


6) 갤럭시 핸드폰으로 출퇴근 길에
열심히 영어회화 공부를 합니다~
쉽고 짧은 문장을 편안하게 구사하는게 목표에요.
아자아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