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_알아두면 쓸모있는 지식

향수공병 두가지 타입 사용후기(뿌려서 담기, 밑의 펌프로 담기)

unique486 2023. 7. 2. 18: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쓸모있는 지식을 나누는 노란잠수함입니다.

향수를 사면 크고 예쁜 향수병을 화장대 위에 올려놔요.

아침마다 집에서 나갈때 향수를 뿌려 향긋한 겉옷을 입고 나갑니다.

하지만 그 향기는 오래가지 않고, 베이스향만 살짝 남게 되는데요.

밖에서도 향수를 사용하려면 향수공병을 이용하면 됩니다.
향수공병에 향수를 담을때 향이 좀 날아가지만 어쩔 수 없어요.



기존에는 향수를 몸에 뿌리듯 눌러 깔대기로 공병에 담는 형태의 향수공병을 사용했어요.


요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향수공병입니다.
얼마전에 확인하니, 지금도 판매합니다.
종류는 하나라서 색상 선택이 불가합니다.


속에 있는 공병을 꺼내고,
스프레이 머리 부분을 분리한 후

동봉되어있는 깔대기를 대고
향수를 칙! 칙! 뿌려 담으면 됩니다.

몇 년 들고 다녔는데, 깨지지 않았고, 향수가  흐른적도 없습니다. 저는 떨어뜨린 적이 없어요.

제품은 잘 만든 편이다.  하지만, 떨어뜨리면 공병이 깨질 수 있으니 조심히 사용하면 몇 년도 사용할 수 있다... 요로케 사용후기를 정리하겠습니다.




요건 색상이 매우 다양해서 온라인에서 바로 골라본 제품입니다.
색상이 다양하다면서 기껏 고른게 금색과 은색이에요.ㅋㅋㅋㅋㅋ
분홍, 핫핑크, 파랑, 녹색 등 다양한 색으로 구비된 제품입니다. 
 

새로운 향수 공병입니다.
이 향수 공병의 특징은 아랫부분에 있어요. 
공병을 분리하지 않고, 아래의 투브를 향수에 직접 꽂아 펌프하여 향수를 담아요.
말로만 들으면 꽤 편리해 보이죠? 
 

뚜껑을 열면 이렇게 평범한 향수 공병입니다. 
기존의 공병과 똑같이 생겼죠? 
투명한 부분으로 향수의 양도 확인할 수 있구요. 
 

향수의 스프레이를 분리하고 노즐 부분을 향수 공병의 아랫 부분에 맡닿게 합니다.
 

노즐을 잘 맞춘 후 펌프합니다. 
꾹꾹 눌러주는데요. 
향수의 노즐 크기에 따라 펌핑 속도는 다릅니다만, 제가 가진 향수 3가지는 모두 잘 들어갔습니다. 
 

향수를 담는 것은 굿!!
향도 덜 날아가고 좋았습니다. 
 
그.런.데...

향수가 아랫부분으로 셉니다. 
 
향수 공병을 3개 구입했는데..
모두 셉니다..
아까운 나의 향수...

 

저리 가라..
 
 

'하나가 불량이었겠지' 라는 생각으로
세 개나 구입했는데..
모두 실패!
저는 다시 이 제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작은 향수공병에 큰 기대를 했나봅니다.


 
향수 공병 4개 실제 구매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