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_알아두면 쓸모있는 지식

우체국택배 토요일배송 하나요?

unique486 2022. 5. 8. 02:36
728x90
반응형

우체국택배 토요일배송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쓸모있는 지식을 나누는 노란잠수함입니다.

 

어버이날 (출처: istockphoto)

이번주 일요일이 빨간 카네이션이 생각나는 날~ 어버이날이에요. 다들 부모님과 외식 또는 가족식사를 준비하고 계실거예요.

저도 금요일 점심에 외식을 준비했었는데,

부모님께서 코로나도 심하니 집에서 밥을 먹자고 하셔서 불발되었어요. 

 

 

 

우체국택배 토요일배송 하나요?


 

그.래.서. 금요일 오후..

급하게 급조한 가족 저녁을 위한 메뉴는~~~

양갈비!! 

집에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주면~ 맛있더라구요. 

온라인 쇼핑으로 금요일 배송주문을 하면,

토요일까지 배송이 되는 업체를 찾았습니다. 

 

오호호호~~

찾았어요!!!

오후 3시까지 주문하면 우체국택배 토요일배송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

우체국택배가 가장 빠른 택배에요? 

몰랐어요. 그래서 택배비가 좀 비싼가봐요.

 

 

(출처: istockphoto)

바로 주문하고~ 혹시 배송번호나 배송정보가 빨리 뜰까..

계속 휴대폰을 들었다놨다.. 보고 또 보고 ㅋㅋㅋㅋ

우체국택배 토요일배송이 되는지 검색도 해봤는데, 정확한 답변이 없어요.

 

발을 동동 구르다.. 오후 6시가 되어도 운송장번호를 뜨는데, 배송정보는 뜨지 않더라구요.

아시죠? 운송장번호가 뜨는건 직접적인 배송과는 상관없는거. 

대형업체의 경우는 미리 운송장번호를 받아서 택배상자에 택을 붙여놓거든요.

실제로 그 물건을 배송회사에서 받아갔는지는 확인이 불가해요.

 

 

핸드폰으로 검색창에 '우체국택배조회' 를 검색하면, 

바로 검색할 수 있어요. 

 

우체국 홈피는 핸드폰에서도 PC에서 보는 화면처럼 나와서 엄청 불편해요. 

핸드폰 화면에 PC화면이 그대로 보여서 글자가 너무 작아서 안보여요. 

 

음... 그런데  운송장번호를 적어도 검색이 안되요. 

 

 

결국.. 급한 마음에 판매업체에 전화를 했어요. 

이 업체는 부천에서 가게를 운영하는 곳이거든요. 

아주머니가 친절한 목소리로 "부천우체국이 옆에 있어서 바로 택배 보냈으니, 내일 도착할거에요~"하시더라구요. 

오호호홍~~ 징짜~ 감사한 마음~ 어버이날 양고기를 뜯을 수 있게 되었~~~

 

부천에서 서울이니 당연히 하루 배송이 되겠지만.. 물건이 와야 오는 거죠.

기다려봅니다...

 

 

 

오~ 오후 8시쯤 확인하니, 드디어 온라인마켓과 우체국택배조회창에 배송정보가 뜹니다. 

 

아침에 띠리릭!

배송 출발한대요~

친절한 우체국택배!

 

 

토요일 오후 1시 30분에 도착했어요. 

 

부천에서 금요일 오후 1~2시쯤 보낸 택배가
서울에 토요일 오후 1~2시에 도착했어요. 
우체국택배 토요일배송합니다.

양고기의 숄더랙과 베이비 숄더랙을 구매했어요. 

숄더랙을 척척 양념하여 재워

저녁에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얼마나 맛있게요~

 

 

 

 

 

728x90
반응형